본문 바로가기

Mobile

[안드로이드] 이용중인 돈버는 앱

안드로이드에는 수많은 돈벌기 앱이 있다.

그 중에서 많은 것을 이용해보았다.

한때 애드라떼, 라떼스크린도 이용했었고 많은 혜택을 받았지만 지금은 거의 먹튀로 전락한 상태이다.


어쨌든 지금은 개인적으로 가장 쓸만하다고 생각하는 4개의 앱을 설치해놓은 상태이다.

(각 앱의 이름을 클릭하면 다운 링크로 연결된다.)



1. 캐시슬라이드

가장 먼저 설치한 앱으로 사용한지 2년이 다 되어가고 총 126502원의 적립금을 쌓았다.

기본적으로 잠금화면에 광고가 뜨고 여기서 5원씩 벌 수 있는 광고가 한시간에 2개정도 뜬다.

그리고 설치를 하면 150원 정도를 받을 수 있는 광고도 뜬다.

잠금화면이 아니더라도 캐시슬라이드 앱에 들어가서 바로적립받으러가기를 이용하면 적립가능한 설치형 광고를 볼 수 있다.


적립된 캐시는 2만원 이상일 경우 통장으로 입금받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2만원 모을 때까지 기다리기 힘들어서 5500원까지 벌리면 휴대폰 요금 5천원 감면을 이용한다.

Cover art




2. 캐시팝팝

캐시팝팝은 잠금화면에서 소액을 벌 수는 없다.

앱을 실행하여 광고리스트를 보면 다양한 광고가 뜬다.

앱을 설치하거나 실행, 로그인하여 적립하는 유형이 대표적이다.

그리고 간혹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누르는 광고도 뜨는데 이게 제일 쉽다.


캐시팝팝은 현금환급을 받을 때 5천원, 1만원을 선택할 수 있고, 건당 5백원의 수수료가 발생한다.

캐시슬라이드에 비해 최소 출금가능금액이 작기 때문에 캐시팝팝은 10500원이 벌리면 1만원 출금신청을 주로 이용한다.

Cover art




3. 이노캐시

이노캐시는 꼭 앱을 설치하지 않더라도 인터넷 사이트로 들어가서 출석체크를 할 수 있다.

출석체크가 이벤트라고 되어 있기 때문에 언젠가 없어질 가능성도 있다.

그리고 현재 이노코인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출석체크, 이노코인찾기 이벤트는 매일 수행할 수 있고, 각각 10원씩 적립된다.

그 밖에는 캐시팝팝과 같이 광고리스트를 보고 앱 설치, 실행, 로그인 또는 페이스북 좋아요 등의 광고를 통해 적립받을 수 있다.

이노캐시는 당일 광고 참여시 카드뒤집기 게임을 할 수 있고, 게임 결과에 따라 최대 5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 또한 이벤트라고 되어 있기 때문에 언젠가 없어질 수도 있다.


이노캐시는 5천원 이상이 모이면 환급신청을 할 수 있는데, 수수료가 없는걸로 보인다.

현금전환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담당자 메일로 신분증 사본 및 통장 사본을 제출해야 한다.

Cover art




4. 허니스크린

허니스크린은 캐시슬라이드와 같이 잠금화면에 광고가 떠서 12원, 2원 등의 금액을 적립받을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앱들과 마찬가지로 앱을 실행하면 광고리스트가 뜨고 여기서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앱에 비해 포인트가 상당히 빨리 모이는 것을 관찰할 수 있었다.


환급신청은 2만원이 모일 경우 500원의 수수료를 내고 할 수 있다.

역시 2만원 모으기는 힘들어서 그냥 5500원 내고 5천원 휴대폰 요금 감면을 이용했다.

Cover art